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공구통(툴캡슐) 포함 판매제품의 지퍼 품질 개선 요청합니다
작성자 전규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4-02 13:08:3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

안녕하세요, 비엠웍스 제품 잘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 중 한 사람입니다.


제가 최근 2년간 비엠웍스 공구통 3개, 월젯 2개째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.

특히 공구통은 지퍼 품질이 전혀 개선되지 않고 있어 안타깝습니다.

공구통의 경우 지퍼 고장으로 제가 귀사에 A/S 문의를 드려 30%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 

구입한 적도 있을 만큼 평소 애용하는 제품인데, 재구입한 제품도 또 고장입니다.


특히 방수타입의 지퍼의 고장빈도가 매우 높습니다. 당연히 출시 전 QC는 하고 계시겠지만

구입한 지 1년도 채 안 된 제품의 지퍼가(왜 유독 비엠웍스 제품만?!) 고장나는 것을 

소비자의 사용으로 인한 노후 탓이라 받아들이기는 어렵지 않겠습니까?


월렛류의 지퍼도 마찬가지입니다. 지퍼의 손잡이가 금세 떨어지는 건 예사이고,

각진 모서리 부분의 지퍼가 금방 헤지고 마감이 뜯어져서 지퍼를 잠글 수가 없습니다.

다른 것은 다 괜찮은데 왜 지퍼만 이렇게 문제인지 원인이 궁금합니다.


지풔 교체 시 원가 상승으로 인해 제품 가격이 올라가도 좋습니다. 그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더라도 

믿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원합니다. 지퍼 외에 공구통 내부의 수납환경이나 기타 자잘한

편의성은 비엠웍스 공구통만한 제품을 떠올리기 쉽지 않습니다.


모쪼록 어느 한 사람의 의견으로 흘려듣지 마시고, 주변의 비엠웍스 사용자분들께 지퍼 품질에 대한 

모니터링 거치셔서 더 나은 개선으로 응대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
적어도 제 주변에서 비엠웍스 쓰는 사용자들은 모두 지퍼 품질의 불량에 대해 같은 의견입니다.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